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뉴스
[오늘의 뉴스]단기속성 이해되는 3월 17일 오늘의 뉴스
by 아4라비야 2025. 3. 17.
반응형

3월 17일 오늘의 뉴스

3월 17일 오늘의 뉴스

3월 17일 오늘의 뉴스를 말씀드리겠습니다!

🔊오늘의 핫이슈를 한눈에 정리했습니다. 국내외 정세부터 경제, IT, 스포츠까지 최신 뉴스를 확인하세요!

📢1.이다희 냉장고를 부탁해 출연

지난 16일 방송된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 이다희가 출연했다. 이다희는 부모님과 같이 쓰는 냉장고라며 두 대를 가져와 공개했다. MC 김성주는 “2대가 나온 건 처음이다”고 말했다. 이다희는 묵은지를 공개했다. 그녀는 “다이어트할 때 많이 먹었다”며 “묵은지를 헹궈서 현미밥, 참치와 함께 많이 먹었다”고 말했습니다.

📢2. 수원 광교서 무순위 청약 나온다

2경기 수원시 광교신도시에서 5억원의 시세 차익을 기대할 수 있는 ‘무순위 청약’이 나와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14일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에 따르면 오는 17일에 수원 영통구 이의동 ‘힐스테이트 광교중앙역 퍼스트’(지상 20층, 4개 동 211가구)의 2가구 대상 무순위 청약을 진행 하였습니다.

📢3.삼성전자 주가 반등 엔비디아 ‘GTC 2025’ 영향

삼성전자가 엔비디아의 개발자 회의 ‘GTC 2025’에 대한 기대감에 장 초반 상승하고 있습니다. 17일 삼성전자는 오전 10시 30분 기준 전일 대비 5.12% 오른 5만7500원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4. 김수현 측, 김새론과 교제 인정 뒤 父에 수차례 연락

김수현의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가 고 김새론의 아버지에게 여러 차례 연락을 시도한 사실이 드러났다. 골드메달리스트 측은 김새론과의 교제 사실을 인정하며, 성인 후 교제했다고 밝혔다. 유족은 김수현이 미성년자였던 김새론과의 연애를 인정하고 사과할 것을 요구하고 있다.

📢5. '브라이튼과 4년 계약' 초대박 터진 윤도영

윤도영이 브라이튼과 4년 계약을 앞두고 있으며, 메디컬 테스트를 통과할 예정입니다.윤도영은 K리그1에서 22경기 출전, 1골 3도움을 기록하며 주목받고 있습니다. 윤도영은 브라이튼 계약 후 낮은 리그에 임대되어 유럽 무대에 적응할 예정입니다.

📢6. 故 휘성 유족, 조의금 전액 기부

故 휘성의 유족이 조의금을 전액 기부하기로 결정하며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겠다고 밝혔습니다.휘성의 동생은 장례식에 참석한 동료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형의 마지막 길을 함께 해준 것에 감동했습니다.휘성의 동생은 형의 음악이 많은 이들에게 위로가 되었으며, 그의 작품이 영원히 기억되기를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7. 안세영의 전영 오픈 우승

안세영이 전영 오픈에서 2년 만에 우승하며 강적 왕즈이를 제압했습니다. 부상과 독감 극복 : 안세영은 허벅지 부상과 독감을 이겨내고 끈질긴 수비로 승리했습니다. 안세영은 힘든 경기를 회상하며 포기하지 않겠다는 결심을 강조했습니다.

📢8. "국공립어린이집을 들여와? 거지야?"

지난해 12월, 서울 종로의 한 아파트 단지 북카페에서는 폭언과 욕설이 쏟아졌습니다. 아파트 안에 국공립어린이집 설치를 반대하는 주민들이 뱉은 말이었습니다. 주민들 앞에서 단지 내 보육시설이 왜 필요한지 말하던 워킹맘 입주자와 구청 직원들은 자신들을 향한 모욕적 발언에 얼굴이 시뻘게졌습니다.

📢9. 정몽규, HDC 직원 축구협 파견…자문료 10억원 지급

문화체육관광부는 정몽규 회장이 HDC 임원을 축구협회에 파견한 것은 편법이라고 판단했습니다.축구협회는 A씨에게 11년간 10억 원의 자문료를 지급했으며, 인상 과정이 부적정하다고 지적받았습니다. A씨는 법인카드를 부적정하게 사용했으며, 개인적인 목적으로 골프장과 식당에서 사용한 내역이 확인됐습니다.

📢10. 이재명 "연금 합의했더니 또 조건? 국민의힘, 장난하나"

이재명 대표는 국민의힘의 핑계를 비판하며 정치적 혼란이 경제에 미치는 영향을 강조했습니다. 이 대표는 국민연금 개혁에 대한 국민의힘의 추가 조건 제시에 우려를 표명하며 협력을 촉구했습니다. 이재명 대표는 심각한 경기 상황을 언급하며 추경의 필요성을 강조하고 지연의 위험성을 경고했습니다.

이상으로 3월 17일 오늘의 뉴스를 마치며, 앞으로도 핵심정보만 간략하게 정리하여 바쁘시간에 오늘의 주요 뉴스를 전달 할 수 있는 아4라비야가 되겠습니다. 저작권 문제시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